[주의사항] 1. 구글드라이브에서는 압축파일을 풀 때 한글이름 파일이 원활하지 않아서, 문제파일은 압축하지 않고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파일을 하나씩 다운 받아서 학습하시기 바랍니다.

2. 다운로드받을 때 파일이름을 바꾸면 같은 파일을 여러번 받게 될 수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파일이름을 바꾸지 마시기 바랍니다.

3. 문서는 PDF파일로 변환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지만, 혹시 파일을 열수 없으면 - [WindowsPC용 정품 링크] https://get.adobe.com/kr/reader/ - PDF문서를 보기 위한 PDF뷰어 프로그램 설치 링크(Adobe사의 정품 무료 사용) 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무료 정품파일이 설치됩니다.

4.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블로그로 바로 이동하려면 - https://fermatis.blogspot.kr/ 로 가시면 됩니다. 그러나 블로그를 아직 잘 정리하지 못해서 파일을 찾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5. 휴대폰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는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dobe Acrobat Reader 를 검색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6. 종이를 절약하기 위해서는 다음 인쇄할 때 답지까지 인쇄되지 않도록 페이지를 설정하고 인쇄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양면인쇄가 가능한 프린터에서는 양면인쇄를 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06월 12일 업데이트]
기본과 심화 문제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영상에 해당하는 문제는 영상 아래에 바로 두어서 영상을 보고 바로 풀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제가 올리는 문서들은 대부분 마지막 장에 해답이 있는 문서들이 있으니 아이들이 풀게 하지 마시고 부모님이 직접 인쇄하여 아이들에게 풀도록 지도바랍니다. 

초등 3학년 1학기 과정 2단원 평면도형 1교시 초등 3학년 1학기 2단원 평면도형에서 선분, 반직선, 직선, 각, 직각 등 새로운 용어 개념을 설명하고, 문제풀이와 함께 풀이과정을 설명합니다. 

초등 3학년 1학기 과정 2단원 평면도형 2교시 초등 3학년 1학기 2단원 평면도형에서 직각삼각형, 직사각형, 정사각형 등 새로운 용어 개념을 설명하고, 문제풀이와 함께 풀이과정을 설명합니다.

2단원 평면도형 단원평가 제01회

2단원 평면도형 단원평가 제02회

2단원 평면도형 단원평가 제03회

2단원 평면도형 단원평가_제01, 02, 03회_(해답)

2단원 평면도형 단원평가_서술형_문제

2단원 평면도형 단원평가_서술형_해답

 

+ Recent posts